-
'오싹한과외' 축구천재 이천수 vs 빙상영웅 모태범, 세기의 단거리 대결 '승자는 누구?'오늘의 뉴스거리 2020. 4. 27. 00:42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축구 레전드 이천수와 빙상 영웅 모태범이 단거리 달리기 대결을 펼친다.
"오는 4월 26일(일) 첫 공개 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이하 오싹한 과외)는 온라인과 TV를 통해 동시 공개되는 뭉쳐야 찬다의 외전 격 멀티플랫폼 예능 프로그램이다. 어쩌다FC 전설들이 10세 수준의 축구 실력을 탈출하기 위해 오싹한 심화 보충수업을 받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첫 과외 선생님으로는 자타 공인 \축구 천재\ 이천수가 나섰다. 모든 킥 중에서도 프리킥 고수인 이천수는 전설들에게 프리킥의 A부터 Z까지 전수했다. 전설들은 "이런 건 감독님한테도 못 들어봤다" "이것만 마스터하면 고수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열의를 불태웠다.
프리킥만큼 중요한 수비벽을 강화하기 위해 이천수는 오싹한 프리킥 대비 훈련을 실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비 없는 강슛을 이겨내기 위해 전설들은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천수와 모태범의 특별한 대결도 펼쳐졌다. 이천수가 축구 선수들이 빨리 뛰는 노하우로 호흡법을 언급하자 전설들이 축구와 빙상 간 스피드 대결을 제안한 것. 모터범과 천재 이천수의 90M 달리기 대결 성사에 모두가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승부는 겨우 0.3초 차로 아슬아슬하게 나뉘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였다."
"JTBC 멀티플랫폼 예능 ..........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6&aid=0003558171
-----------------------------------------------------------------------------------------------https://imjm.tistory.com/397
'SBS스페셜' 신종 바이러스 '미지의 X'에 맞서는 인류의 운명은?
"SBS" "스페셜이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주제로 준비한 바이러스 " VS " 인간 2부작. 그 1부 역병과 국가 편이 26일 방송된다. 2년 전 " WHO "는 인류를 위협할 질병 목록 중 하나로 질병X (" Disease " X)를 선정..
imjm.tistory.com
‘구해줘! 홈즈’ 박해진, 전문가 울고갈 인테리어 천재
배우 박해진이 인테리어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뽐냈다. 박해진은 최근 진행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촬영 현장에서 양세형과 함께 매물 찾기에 나섰다. 먼저 복팀의 코디로..
imjm.tistory.com
‘슈돌’ 손현주, '도새로이' 자처한 도경완 만나
"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하우스에 손현주가 찾아온다. " "2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7회는 슈퍼맨 클라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하우스에는 ‘이태..
imjm.tistory.com
'부부의 세계' 이무생, 이경영에 김희애X박해준 관계 알렸다 '충격 반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다시 불붙은 김희애와 박해준을 둘러싼 인물들이 복잡하게 뒤엉키며 파란이 일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
imjm.tistory.com
경찰, 조혜연 9단 1년 스토킹한 남성에 구속영장
여성 프로바둑기사를 1년 동안 스토킹한 혐의로 고소당한 남성에게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25일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재물손괴·협박·업무방해·명예훼손 등의 혐의를 받는 남성 A씨에..
imjm.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xK4ijJ3pxHE
광고광고'오늘의 뉴스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합]'미우새' 오민석 감탄케한 독립 5년차 윤박 'TIP'→홍자매, 조영수 위한 '꽃잎김밥' (0) 2020.04.27 '뭉쳐야 찬다' 모태범x윤성빈, 레전드들 좌우 양날개 크로스 (0) 2020.04.27 피아니스트 조성진 온라인 콘서트 (0) 2020.04.27 헤이지니 남편 정체는 ‘듀드’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 (0) 2020.04.27 'SBS스페셜' 신종 바이러스 '미지의 X'에 맞서는 인류의 운명은? (0) 2020.04.27